Language

백승호 인천백병원 이사장, '선한 영향력 인물' 선정 영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조회 65회 작성일 24-06-11

본문


9de39b4dd9f0fffc5aa503df08dc610a_1718071205_3435.jpg


백승호 인천백병원 이사장, ‘선한 영향력 인물’ 선정 영예


▶ 인천백병원, 의료서비스 역량 강화 위한 건강증진센터·소아청소년센터·인공신장센터 리뉴얼 확장 개소 

▶ 백승호 이사장, 환자들의 회복과 영혼을 구원하는 크리스천 의료인으로서 사회적 기여에도 힘써 


[위클리피플 김유위 기자] 백승호 인천백병원 이사장이 (사)한국경제협업협회가 후원하는 ‘선한 영향력 캠페인’의 의료계 인물로 선정됐다. 

성수의료재단 인천백병원(이사장 백승호)은 최근 ▲건강증진센터 리뉴얼 확장 개소 ▲소아청소년센터 리뉴얼 확장 개소 ▲인공신장센터 리뉴얼 확장 개소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적극적인 홍보 활동 등 지역사회 의료발전 및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에 주목하고 있다.


‘지으신 손과 고치는 손이 함께 하여 이 땅에 에덴을 회복한다’는 백승호 이사장의 신념과 미션을 가지고 시작된 인천백병원이 지금에 이를 수 있었던 배경에는 수많은 노력과 많은 사람들의 기도가 있었다. 백승호 이사장은 이러한 성장은 “제 자신의 능력이 아닌 어머니의 기도와 하나님의 사랑, 그리고 무엇보다 성공만을 쫓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했다”라고 전했다. 


...


끝으로, 백승호 이사장은 “개인병원과 달리 혼자만 오너마인드를 가지고 환자 만족을 높이는 것은 어렵다”면서 “본인과 같은 마인드를 전 직원이 함께 해주어 매우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마음 한뜻으로 본인이 맡은 업무를 충실히 해주는 스탭들 덕분에 지금 이 자리까지 오게 된 것 같다는 백 이사장은 인천백병원에 전문화되고 특화된 분야 전문의들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서 백 이사장은 “인천백병원은 無에서 有를 창조한 하나님의 기적과 같은 병원”이라며, 모든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뿐 아니라 독실한 크리스천의 마음으로서 삶에서 가장 가치 있는 진리가 무엇인지 깨닫도록 돕고, 성경과 프로그램을 통해 한 영혼을 구원하여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싶다”고 전했다.


[위클리피플 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