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법인 성수의료재단, 홍보대사로 연예인 김성환 위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조회 16회 작성일 25-04-16본문
[라포르시안] 성수의료재단(이사장 백승호)은 15일 연예인 김성환 씨를 재단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성수의료재단 백승호 이사장을 비롯해 인천백병원 이정림 행정원장, 비에스종합병원 백승금 행정원장,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병기 상임이사, 김효진 본부장, 신원의료재단 홍순범 행정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김성환 씨는 성수의료재단 홍보대사로서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알리고, 병원의 의료 사명과 사회적 위상을 제고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특히, 지역사회 행사 참여와 재능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성수의료재단에 따르면 김성환 씨는 노인의료나눔재단 이사장으로 활동 중으로,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무릎 인공관절 수술 지원 등 퇴행성 질환 극복에 힘써왔다. 건강한 노후를 위한 실질적인 의료 지원을 실천해왔다는 점에서 이번 홍보대사 위촉이 더욱 뜻깊다는 것이 성수의료재단 측의 설명이다.
성수의료재단 백승호 이사장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성환 씨를 재단 홍보대사로 모시게 돼 매우 기쁘다”며 “김성환 홍보대사와 함께 신뢰받는 의료재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저소득층 노인의 건강한 노후를 돕는 노인의료나눔 활동에도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라포르시안 손의식 기자 (pressmd@rapportian.com)